|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
| 12 | 늦은 나이지만.. 내 인생의 새로운 도전!! | 공광배 | 3902 |
| 11 | 큰힘이 된다니 후기 올려봐요 | 김석현 | 3842 |
| 10 |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를 접하게된 수강후기 입니다. | 김한진 | 2921 |
| 9 | IT하나도 몰랐던 사람의 수강후기 | 성명호 | 3243 |
| 8 | 학은제의 1도 모르던 한 사람의 수강후기 | 위성호 | 3318 |
| 7 | 수강후기입니다. | 이범선 | 4473 |
| 6 | 회사원 학점은행제 후기 올립니다. | 안정현 | 3612 |
| 5 | 문과생의 도전! 수강후기입니다. | 이민우 | 3273 |
| 4 | 수강후기! | 임성환 | 2727 |
| 3 | 컴퓨터공학사 수강후기 남깁니다.ㅎ(엄창섭) | 엄창섭 | 4424 |
| 2 | 생생한 수강후기입니다. | 조형주 | 3098 |
| 1 | 수강후기 올립니다. [컴퓨터공학] | 박성일 | 3543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