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
| 147 | 수강을 잘한것같다 | 최혜영 | 2446 |
| 146 | . | 임봉규 | 2035 |
| 145 | 재밌었습니다 | 최은혜 | 2347 |
| 144 | 사이트가 불편한게 한두개가 아니네요. | 김우주 | 2402 |
| 143 | 늦은공부 | 박서윤 | 2016 |
| 142 | 잘들었습니다 | 유환성 | 1982 |
| 141 | 좋았습니다 | 강용현 | 1697 |
| 140 | 마이크로 프로세서 | 최원경 | 1998 |
| 139 | 수업 어투가 좀 졸리긴 했지만 내용에 집중 | 김광훈 | 2428 |
| 138 | 수고하셨습니다 | 박지웅 | 2172 |
| 137 | 수강 후기 | 김광훈 | 1778 |
| 136 | 수고하셨습니다. | 최중수 | 2968 |
| 135 | 소프트웨어공학 수강 후기 | 전유미 | 2838 |
| 134 | 유익한시간이였습니다 | 박장훈 | 2455 |
| 133 | 디지털공학개론 | 정효민 | 2651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