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점은행제 소식 우리원 소식 이벤트 소식 수강후기 수강후기게시판 게시글 상세보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김지영 | 추천 0 | 반대 0 | 조회 14 도서관 근무 지원을 위해 수강하게 됐습니다. 인터넷으로 이수 할 수 있게되어 좋았습니다 ▼ 덧글 0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