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점은행제 소식 우리원 소식 이벤트 소식 수강후기 수강후기게시판 게시글 상세보기 늦은 출발이지만 그래도 배우는게 너무좋다. 좌혜정 | 추천 0 | 반대 0 | 조회 12 40대를 넘어가고 시대는 빠르게 변화하고 100세시대가 된다는말이 무색하게 AI시대가 되어 없어지는 직장이 많아질거라고 한다. 이럴때 그냥 멈춰있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뭔가 준비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는데..케이지평생교육원을 알게되었다. 막상 수업이 진행되고서는 다시 시작하는 공부가 쉽지않았지만 수업중에 배우는 과정에서 새로이 알게되는 것들이 생기니 너무좋았습니다. 마무리될때까지 포기않고 해내고싶습니다. ▼ 덧글 0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