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점은행제 소식 우리원 소식 이벤트 소식 수강후기 수강후기게시판 게시글 상세보기 수강 수 느낀 점 박영신 | 추천 0 | 반대 0 | 조회 27 사서직에 관심을 갖게 되어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싶어서 온라인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인강을 들으면서 즐겁고 공부할 수 있었고 성장한 부분도 많아서 보람있었습니다.학도분들도 열심히 즐겁게 같이 공부함으로써 꿈을 펼쳐나가시 길 바라겠습니다. ▼ 덧글 0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