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점은행제 소식 우리원 소식 이벤트 소식 수강후기 수강후기게시판 게시글 상세보기 멀티미디어개론 수강후기 김희수 | 추천 0 | 반대 0 | 조회 15 1. 디자인을 하려면 단순히 원하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의 것들도 알아야 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배우기 위해 일정에 크게 변동이 없는 한점은행제로 신청했습니다.2. 배워가는 게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3. 요즘 시대에 맞는 강의인 것 같습니다. ▼ 덧글 0개 ▲ top